2016년 6월 27일 월요일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 독후감 감상문 강규형 (시간관리)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 독후감 감상문 강규형 (시간관리)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hwp


본문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

계획이나 기록과는 담을 쌓고 살았다. 그래서 바인더 본 지도 한참 된 것 같다. 물론 나도 한때는 나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꼼꼼히 모으고 기록도 열심히 했다. 그러나 하루하루 눈앞에 닥친 일부터 해결하기 바쁘다는 핑계로, 정보만 잔뜩 모으기만 했지 다시 보지는 않았다. 결국 앞으로 볼 일이 없을 것 같은 생각에 그렇게 몇 년 모은 자료를 미련 없이 폐기했다.

이런 삶이 분명히 잘못되었음을 느꼈지만, 많은 고민에도 불구하고 그 돌파구를 찾지 못했다. 다행히 하늘이 도운 탓인지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저자의 메시지는 분명하고 단순했다. 그래서 책을 읽고 내가 해야 할 행동이 너무 명확하고 단순해서 좋다. 그저 20년 동안 바인더를 사용하고 그 효과를 본 저자를 따라 바인더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그만이다.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키워드
바인더의힘, 바인더의힘독후감, 바인더의힘감상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