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7일 월요일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삼성전자 미래전망연구 PPT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삼성전자 미래전망연구 PPT
삼성전자.pptx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의 전략
(1)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2) 삼성전자의 국제화 전략

3. 삼성전자 국내시장전략
(1) 국내활동 성공사례
(2) 국내활동 실패사례

4. 삼성전자의 글로벌마케팅 사례
(1) 인도진출 마케팅전략
(2) 헝가리진출 마케팅전략
(3) 베트남진출 마케팅전략
(4)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5. 삼성전자의 경영실패 사례

6. 경쟁사와 비교분석
(1) 삼성전자 vs 애플
(2) 삼성전자 vs 소니

7. 삼성전자의 향후전략

본문
초기에는 하드에는 강하지만 OS 부문과 콘텐츠에 약한 삼성이 열세로 보이지만, 세계적으로 추진력과 집중력에서 타의 추종을 허락하지 않는 삼성의 집요함이 부족하였던 OS와 콘텐츠에서도 힘을 발휘하여 하드와 소프트를 아우르는 삼성이 스마트TV 시장의 주도권을 잡지 않을까 점쳐본다.
삼성은 스마트폰에서도 바다(Bada)라는 독자적인 OS를 운영하고 있어, 새롭게 선보일 태블릿과 함께 스마트TV에서도 독자적인 OS를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단말기를 통합한 생태계 구축이 가능하게 되었다. 티맥스의 OS 부문을 인수함으로써 삼성의 플랫폼 개발에 더욱 탄력을 붙였다.
콘텐츠 분야에서는 자체 앱스토어를 구축하여 각국에 맞는 앱 개발에 개발자들의 참여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콘텐츠 확보와 유통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다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삼성전자 미래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삼성전자, 애플, 갤럭시, 스마트폰, 글로벌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