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8일 화요일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에 대해서 기술하세요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에 대해서 기술하세요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에 대해서 기술하세요..hwp


본문
나는 누구인가?
현실형(Realistic)은 현장에서 몸으로 부대끼는 활동을 좋아하며, 동물이나 도구 혹은 기계를 가지고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도구, 기계, 장비 혹은 식물과 동물을 가지고 일하는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직접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실제적인 것들을 믿고, 가치 있게 생각합니다.
현실형은 자기 자신을 실제적이고 , 기계를 잘 다루는 현실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형은 체격이 탄탄한고 몸이 건강하기 때문에 대부분 블루 칼라 직업을 가지고 있으나, 기술자나 항공기 조종사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현실형이라고 해서 육체노동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에 대해서 기술하세요

키워드
수업시간, 시간, 주제, 내용, 누구, 기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