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pptx |
목차 Part I 시장상황분석 1. 세계 화장품 시장 성장 전망 2. 주요국 화장품 시장 규모 3. 국가별 화장품 시장_일본 4. 국가별 화장품 시장_중국 5.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사례 6. 국내 화장품 산업 동향 7.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소속 국가 Part II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1. ㈜에뛰드 역사 2. 브랜드 스토리. 제품특징 3. 경쟁브랜드 . SWOT분석 4. 브랜드 CONCEPT 5. 경쟁브랜드 (광고creative 분석) 6.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7. 에뛰드의 S.T.P전략 8. Marketing and its Promotion 본문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 브랜드 철학 ㅣ "화장은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브랜드 스토리ㅣ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 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 담고 있음 제품 특징 ㅣ 다채로운 컬러, 만족스런 품질, 앙증맞은 디자인 제품 종류 ㅣ 아이, 립, 페이스, 네일,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헤어 남성, 향수, 화장소품 Seg.1 - 1518 generation → 외모중심주의 증가 → 스타일변화의 제한 Seg.2 ? 1825 generation → 외모에 대한관심이 더욱 커짐 → 개인적인 멋을 표현 SPACE Marketing 매장을 공주의집(성)처럼 꾸며 고객들이 마치 공주처럼 느낄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그리고 이벤트로 구애하는 왕자가 세레나데를 부르며 공주를 찾는 모습을 연출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 하고 싶은 말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 브랜드 철학 ㅣ "화장은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브랜드 스토리ㅣ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 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 담고 있음 제품 특징 ㅣ 다채로운 컬러, 만족스런 품질, 앙증맞은 디자인 제품 종류 ㅣ 아이, 립, 페이스, 네일, 스킨케어, 클렌징, 바디/헤어 남성, 향수, 화장소품 키워드 에뛰드하우스, 에뛰드, 화장품시장 현항, 화장품 마케팅전략,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전략 |
2016년 4월 27일 수요일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