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Caffebene11.pptx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
1. 산업구조분석
2. 일반환경분석
- 사회, 문화적 측면
- 정치적 측면
- 경제적 측면
- 글로벌 측면
3. 카페베네 SWOT분석
-S(Strength)
-W(Weakness)
-O(Opportunity)
-T(Threat)

<3> 카페베네 STP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화(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4>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5>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1. 스타 마케팅
2. PPL마케팅

<6> 결론


본문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장점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카페베네를 유럽스타일의 디저트 카페 로 포지셔닝 하였다. 초기부터 '와플' 에 대한 메시지를 많이 던지고, 디저트가 맛있는, 와플이 맛있는 카페 이미지로의 입지를 다져나갔다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키워드
caffebene, 까페베네, 커피전문점, 커피프랜차이즈, 스타벅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