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febene11.pptx |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 1. 산업구조분석 2. 일반환경분석 - 사회, 문화적 측면 - 정치적 측면 - 경제적 측면 - 글로벌 측면 3. 카페베네 SWOT분석 -S(Strength) -W(Weakness) -O(Opportunity) -T(Threat) <3> 카페베네 STP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화(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4>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5>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1. 스타 마케팅 2. PPL마케팅 <6> 결론 본문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장점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카페베네를 유럽스타일의 디저트 카페 로 포지셔닝 하였다. 초기부터 '와플' 에 대한 메시지를 많이 던지고, 디저트가 맛있는, 와플이 맛있는 카페 이미지로의 입지를 다져나갔다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키워드 caffebene, 까페베네, 커피전문점, 커피프랜차이즈, 스타벅스 |
2016년 4월 28일 목요일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