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
2016년 4월 30일 토요일
스무디킹의 한국 마케팅 및 유통 성공 전략
스무디킹의 한국 마케팅 및 유통 성공 전략
스무디킹의 한국 마케팅 및 유통 성공 전략.hwp
본문
-스무디킹 이란?
스티브 쿠노가 건강을 위해 여러 과일의 효능을 이용, 개발해 먹던 식사대용식으로 시작, 이 음료에 스무디라는 이름붙이고 1973년 설립하였다.
+생과일 및 천연 액기스
+영양 파우더
+아이스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성공
,
한국
,
스무디킹
,
스무
,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