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0일 토요일

스무디킹의 한국 마케팅 및 유통 성공 전략

스무디킹의 한국 마케팅 및 유통 성공 전략
스무디킹의 한국 마케팅 및 유통 성공 전략.hwp


본문
-스무디킹 이란?

스티브 쿠노가 건강을 위해 여러 과일의 효능을 이용, 개발해 먹던 식사대용식으로 시작, 이 음료에 스무디라는 이름붙이고 1973년 설립하였다.

+생과일 및 천연 액기스
+영양 파우더
+아이스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성공, 한국, 스무디킹, 스무,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