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아동안전관리) 교사가 교실과 계단, 복도, 현관, 화장실에서의 안전수칙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아동안전관리) 교사가 교실과 계단, 복도, 현관, 화장실에서의 안전수칙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아동안전관리) 교사가 교실과 계단, 복도, 현관, 화장실에서의 안전수칙에 대하여 기술하시오.hwp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교실에서의 안전수칙
2. 계단에서의 안전수칙
3. 복도에서의 안전수칙
4. 현관에서의 안전수칙
5. 화장실에서의 안전수칙

Ⅲ. 결론


본문
Ⅰ. 서론

영유아의 신체는 점차 균형이 잡히고 안정이 되어가지만, 자신의 입장에서만 상황을 판단하기 때문에 다가올 위험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영유아는 또래의 행동을 따라하거나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며 모험적인 행동을 즐긴다. 겁이 없고 충동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영유아일수록 사고가 발생할 위험이 높은 반면, 규칙을 따르고 질서를 지키며 조심성이 많은 영유아 일수록 사고가 발생할 위험이 낮다. 그러므로 교사는 안전 수칙을 잘 이해 습득 할 수 있어야 한다.
본 레포트에서는 아동안전관리 과제인 교사가 교실과 계단, 복도, 현관, 화장실에서의 안전수칙에 대하여 기술하고자 한다.


Ⅱ. 본론

1. 교실에서의 안전수칙

. 교사는 실내꾸미기를 할 때 떨어지면 위험할 수 있는 무거운 액자, 압정, 핀, 등은 절대로 사용하지 않는다.


하고 싶은 말
레포트, 과제 작성하실때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안전수칙, 아동안전관리, 복도, 계단, 관리, 현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