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8일 목요일

ALTOIDS’ 알틀리즈 (영국에서 만든 입냄새 제거 사탕)브랜드 광고

ALTOIDS' 알틀리즈 (영국에서 만든 입냄새 제거 사탕)브랜드 광고
ALTOIDS' 알틀리즈 (영국에서 만든 입냄새 제거 사탕)브랜드 광고 .pptx


목차
1. About ALTOIDS
2. ALTOIDS 영국에서 미국으로
3. ALTOIDS 단어의 어원
4. 광고캠페인 시작전 상황
5. "The original curiously strong peppermint"
6. 광고캠페인 목적지표
7. Target audience
8. Creative strategy
9. Other communication program
10. Media strategy
11. Altoids.com
12. TV CF
13. Result
14. Quirky problem
15. 성공비결

본문
About ALTOIDS
영국에서 생산되는 강력한 입 냄새 제거용 캔디와 껌
제품- WINTERGREEN
PEPPERMINT
SPEARMINT
CINAMMON

ALTOIDS 영국에서 미국으로
영국 King George 3세 때 처음 제조법 발명
1800년대 Callard&Bowser-suchard사 생산시작
20세기 전반기까지 알토이즈는 소화불량이나 불편한 장에 강력한 효험이있는 상품으로 선전되었다.
1995년부터 알토이즈의 미국 진출을 위한 브랜드 광고가 시작되었다. 광고를 담당한 레오 버넷은 "기묘하게 강렬한 맛(curiously strong taste)"이라는 전통의 슬로건에 광고의 초점을 맞추었다.
카드보드 포장에 팔리던 이 민트 사탕이 수출되던 시점에는 양철 상자에 담겨 팔리고 있다는 점에서 그 카피에 대한 확신이 더해졌다.

ALTOIDS 단어의 어원
ALTOIDS=
라틴어 Alt (to change)
+
그리스어 Oids (taking the form of)

하고 싶은 말
영국 King George 3세 때 처음 제조법 발명
1800년대 Callard&Bowser-suchard사 생산시작
20세기 전반기까지 알토이즈는 소화불량이나 불편한
장에 강력한 효험이있는 상품으로 선전되었다.
1995년부터 알토이즈의 미국 진출을 위한 브랜드 광고가
시작되었다. 광고를 담당한 레오 버넷은
"기묘하게 강렬한 맛(curiously strong taste)"
이라는 전통의 슬로건에 광고의 초점을 맞추었다.
카드보드 포장에 팔리던 이 민트 사탕이 수출되던 시점에는 양철 상자에 담겨 팔리고 있다는 점에서
그 카피에 대한 확신이 더해졌다.

키워드
광고캠페인 전략, 성공광고캠페인 사례, 광고캠페인, 광고전략, 알틀리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