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와 카르푸의 글로벌 경영.ppt |
목차 1. 문화란? - 문화의 요소 - 문화의 재료 2. 서브웨이 사례 - 서브웨이 기업소개 - 서브웨이 성공요인 - 서브웨이의 진정한 성공 - 서브웨이 우리나라 진출 실패요인 3. 까르푸 사례 - 까르푸 기업 소개 - 한국에서 실패 요인 - 중국시장 진출 문제점 - 중국시장 대처 방안 본문 2. Subway 성공요인 건강지향 사회흐름 * Subway, Eat fresh !!! 0 웰빙을 외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브웨이! 0 재러드포글 -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111.3kg 감량 0 뉴욕 흑인쌍둥이 허먼과 셔먼 스미스 - 45kg, 48kg체중감량 량 → 오프라윈프리쇼 출현 0 미국 건강증진재단과 암센터로부터 채소류와 과일 섭취를 권장하는 브랜드로 인정 0 소비자 만족을 위해 샌드위치 빵 종류를 다양화하고 사우스웨스트 터키 앤 베이컨 서브같은 스페셜 샌드위치를 새로 개발하는 등의 노력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기업의 국제경영에 있어서 각 나라마다 상이한 문화적 요인의 중요성을 파악하여 이에 적합한 글로벌 경영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함을 시사하고 있음. 문화의 개념과 서브웨이의 성공요인(인도 및 러시아시장에서의 성공)과 서브웨이의 우리나라 진출시 실패요인, 까르푸의 한국진출 실패요인, 까르푸의 중국진출 문제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서브웨이 성공요인, 서브웨이의 한국진출 실패요인, 까르푸의 중국진출 문제점, 서브웨이 인도진출, 서브웨이 러시아 진출 |
2016년 4월 21일 목요일
서브웨이와 카르푸의 글로벌 경영
서브웨이와 카르푸의 글로벌 경영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