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및 학교교육의 발전방안.hwp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방안 2. 학교교육의 발전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Ⅰ 서론 EBS TV를 자주보다 보면, 선진국내 학교에서는 코딩교육을 매우 중요시 여겨, 아주 이른 나이부터 정규교과목으로 배우기 시작한다고 한다. 그래서 중학교 전에 많은 학생들은 기본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Ⅱ 본론 1. 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방안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라고 부른다. 제4차 산업혁명은 세계경제포럼 창립자 겸 집행위원장인 클라우드 슈밥의 저서 제4차 산업혁명에 의해 촉발되었고, 2016년 세계경제 포럼 연례회의에서 집중적으로 조명되었다. 참고문헌 - 송영조외, "4차 산업혁명의 경제적 의미와 정부 역할", 한국정보화진흥회, 2017 - 김윤경,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국내환경 점검과 정책 방향", 한국경제연구원, 2017 - 윤상현외, "4차 산업혁명 시대, 지역산업 구조전환의 기회로", 대구경북연구원, 2017 - 임호, "4차 산업혁명과 사회적 대응 방향", 부산발전연구원, 2017 - 이은철,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소프트웨어 교육의 의미와 교육방향", 한국교육개발원, 2017 - 지세진, "다문화아동에 대한 교육복지 지원정책 분석 연구", 경남과학기술대, 2016 하고 싶은 말 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및 학교교육의 발전방안에 대해 상술하였습니다 키워드 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학교교육의 발전방안 |
2019년 2월 3일 일요일
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및 학교교육의 발전방안
4차 산업혁명 시대 공교육의 활성화 및 학교교육의 발전방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