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미즈 마케팅 전략.hwp |
목차 1. 기업 소개 2. 작성사례연구 방향, 범위 본론 1. 상황분석 - 고객의 NEEDS - 미즈의 경쟁우위, 가치 - 경쟁사 분석 2. 목표시장의 선택 3. 마케팅 믹스 개발 - 4P - 내부프로세스 - 고객관계관리 리포지셔닝 및 결론 본문 1. 기업 소개 대구의 카페골목을 실질적으로 활성화 시킨 주인공이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새로운 메뉴 개발로 신선하고 맛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젊은이들 사이에 번호표를 배부 받고 한 시간씩 기다려서 먹는다는 음식점이다. 대구대에서 1호점이 시작됐고 지금 4호점까지 만들어졌다. 이곳은 심지어 서울, 부산에서도 소문을 듣고 찾아오기도 할 만큼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깔끔한 느낌의 샐러드 스파게티와 바베큐 플레이트 등이 대표적인 인기 메뉴다. 미즈는 대구대에 있는 본점, 그리고 동성로에 있는 2호점과 3호점, 서울 강남역에 4호점이 있는데, 2호점을 미즈컨테이너, 3호점을 미즈 팩토리키친라 부른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컨테이너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되었다. 바로 옆에 있는 3호점 이곳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팩토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소품들이 아주 예쁘게 만들어져 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적당히 시끄러운 분위기, 활기찬 직원들의 빠른 움직임, 그리고 조금 큰 듯하지만 대화가 불편하지 않은 사운드, 각각의 개성 있는 테이블과 의자, 벽장, 다양한 소품들이 이곳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 키워드 외식산업, 마케팅, 산업, 외식, 미즈 |
2017년 6월 1일 목요일
외식산업 미즈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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