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pptx |
목차 기업소개 시장전략 전략수행 SWOT분석 제언 본문 1.기업소개 1948년 창립자 찰스 레저러스가 아동용 가구점 오픈 1957년 대형완구 소매업체로 전환 후 현재 세계 36개국에 1,515개의 매장 운영 2007년, 국내 롯데마트 구로점에 1호점 오픈 어린이 - 키저러스(Kids R Us) 신생아 - 베이비스러스(Babies"R"Us) 교육열 높은 부모 -이미지내리엄(Imaginarium) 쇼핑하러 온 가족 (국내 롯데마트점) 신생아부터 어린이에게 필요한 모든 분야의 상품 취급. (완구부터 의류,기저귀,게임기까지) 8,000여 품목의 국내 최대 상품구색 자체 생산한 PB제품 (가격우위) 차별화된 해외소싱 단독상품 참고문헌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4/01/2008040101880.html http://blog.naver.com/corean90?Redirect=Log&logNo=140047115482 http://blog.naver.com/lottemall1/70121702693 http://www.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36264 LG 경제 연구원 , 김상일 | 2004.10.08 | 주간경제 801호 http://www.itwarehouse.co.kr http://www.mknews.co.kr/news/NewsPrint.php?IDX=5011 http://www.dn0.net/?document_srl=34116 키워드 유통관리, swot, 토이저러스, 시장, 유통 |
2017년 6월 30일 금요일
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
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