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중장년층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이용에 대한 교육 컨텐츠 개발.pptx |
목차 1.Introduction (주제 , 배경, 교육 목표) 2.Method 교육내용과 전략 (대상, 방법) 3.Contents 교육 컨텐츠의 기획과 구성 4.Conclusion 기대효과 및 결론 본문 중,장년층의 스마트폰은 이용은 앞으로도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어플 구입 및 이용 과정 전반에서 소비자 문제 발생이 증가하고 있음 대다수 중장년층의 스마트폰 이용자가 어플 이용 방법에 어려움을 호소 40-50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어플리케이션의 이용 전반 과정에 대한 소비자 교육 컨텐츠 개발이 절실함 ! 교육목표 스마트폰의 필수적인 어플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 정보 전달 구매 전 / 구매 단계/ 구매 후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에 필요한 정보 및 절차에 대해 전달 (step by step) 스마트폰의 어플 이용 및 구매 시 소비자로서 충분한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정보 전달 1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방법 연구 키워드 스마트, 컨텐츠, 스마트폰, 중장년층, 소비자행동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