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7일 토요일

ORION 오리온 경영분석과 오리온 국내외 경영전략분석및 오리온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ORION 오리온 경영분석과 오리온 국내외 경영전략분석및 오리온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오리온.pptx


목차
01 오리온 소개

02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산업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롯데제과
-크라운제과

03 오리온 기업내부환경분석
1) 재무현황분석
2) 제품 핵심역량 (닥터유,마켓오)
3) 비용구조분석
4) SBU 조직
5) 브랜드 로열티 구축


04 오리온 현재 전략분석
국내전략
-제품의 프리미엄화
-세분화된 수요층 공략
-해외시장 진출
해외전략
중국 현지화 사례

05 오리온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문제점분석
해결전략
-국내
-해외


본문
철저한 현지화 전략 사용
->중국 내 이물질과 불량품 관련 문제가 발생

<국내 경험을 토대로 추론>
방치 시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가 하락 매출이 떨어질 것
현재, 해외에서 좋은 이미지 구축에 성공, 꾸준한 품질 상승 노력이 요구됨


하고 싶은 말
ORION 오리온 경영분석과 오리온 국내외 경영전략분석및 오리온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오리온, 닥터유, 마켓오, 초코파이,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