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서비스 비교 분석.pptx |
목차 Ⅰ. 서론 1. 영화관 선정이유 Ⅱ. 본론 1. 선정 영화관 2. 영화관 Service Cycle 3. 비교 항목 리스트 4. 각 부문별 비교분석 III. 결론 1. 분야별 순위 2. 전체 순위 본문 선정의 이유 문화의 시대 문화산업에 대한 세계경제의 많은 투자 영화 산업의 빠른 성장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성공 한국 서비스업 부문 만족도 상위산업 대형서점,인터넷서점,영화관 (중략) 주차요금안내 CGV 매표소 곳곳에 주차 안내 문구 존재 직원이 따로 주차안내 해주지 않음 티켓소지고객 3시간에 3000원/ 10분당 500원 번호표 옆 주차도장 구비 고객이 직접 찍음 B6~B3층의 주차공간 영화관 대비 넓은 공간 롯데시네마 직접적인 질문에 의해서만 정보획득 가능 티켓소지고객 3000원 주차할인권/10분당1000원 주차 도장을 위한 오랜 시간의 대기 ▶고객불만상당 메가박스 주차관련 안내 문구 존재 직원이 따로 안내 해주지 않음 티켓소지고객 3시간에 2000원/ 10분당 500원 티켓이 있으면 따로 주차도장 필요하지 않음 대기표 없어도 간단히 찍어줌 주차공간 협소한 편, 주차하지 못해 항의하거나 환불하는 고객 존재 키워드 상영관, 주차, 직원, 대기, 공간, 존재 |
2016년 8월 27일 토요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서비스 비교 분석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서비스 비교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