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상황적 관여를 고려한 티머니의 참여형 SNS 캠페인 제안.pptx |
목차 1.상황분석 2.타깃분석 3.컨셉도출 4.세부전략 5.기대효과 본문 01 상황분석 티머니의 목표는 Smart & Stylish 한 카드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주고 고객들과 꺼리를 만들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매체 이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포지셔닝 하는 것이다. 꺼리를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매체는 SNS이다. 해마다 SNS의 사용자 증가하고 있고, 그 파급력은 엄청나다. 그 중 20대가 가장 많은 사용자이고 20대 중에서도 대학생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다. 그렇다면, 대학생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떨까? 새로운 패션이나 유행에 민감하고 (61%) 성형 수술을 해도 괜찮다고 여기며(55%) 남자도 외모를 꾸미기 위해 돈을 지출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간주하고(73%) 패션도, 쇼핑도, 여가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며(82%) 쿠폰이나 마일리지를 적극 이용하는 실리 지향을 추구한다(73%) 현재 대학생들의 관심사는 취업과, 학비, 학점 그리고 연애이다. 키워드 상황적, 참여형, 티머니, 참여, 관여, 캠페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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