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일 수요일

소비자의 상황적 관여를 고려한 티머니의 참여형 SNS 캠페인 제안

소비자의 상황적 관여를 고려한 티머니의 참여형 SNS 캠페인 제안
소비자의 상황적 관여를 고려한 티머니의 참여형 SNS 캠페인 제안.pptx


목차
1.상황분석

2.타깃분석

3.컨셉도출

4.세부전략

5.기대효과


본문
01 상황분석

티머니의 목표는 Smart & Stylish 한 카드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주고

고객들과 꺼리를 만들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매체 이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포지셔닝 하는 것이다.

꺼리를 소통할 수 있는 최적의 매체는 SNS이다.

해마다 SNS의 사용자 증가하고 있고, 그 파급력은 엄청나다.

그 중 20대가 가장 많은 사용자이고
20대 중에서도 대학생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다.

그렇다면, 대학생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떨까?

새로운 패션이나 유행에 민감하고 (61%)
성형 수술을 해도 괜찮다고 여기며(55%)
남자도 외모를 꾸미기 위해 돈을 지출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간주하고(73%)
패션도, 쇼핑도, 여가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며(82%)
쿠폰이나 마일리지를 적극 이용하는 실리 지향을 추구한다(73%)



현재 대학생들의 관심사는
취업과, 학비, 학점 그리고 연애이다.


키워드
상황적, 참여형, 티머니, 참여, 관여,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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