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터 직무 스트레스 프로그램.ppt |
목차 1.사업명 2.사업개요 3. 프로그램 필요성 및 의미 1) 개념 2) 필요성 4. 목적 및 목표 1) 목적 2) 목표 및 하위목표 5. 대상자 (1) KT KOIS -Let s 114 소개 (2) 직원 현황 (3) 대상구분 6. 프로그램 내용 7. 세부프로그램 내용 8. 담당인력구성 9. 추진 계획 10. 평가 11. 기대효과 12. 부록 13. 참고문헌 본문 1. 사업명 텔레마케터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건강해결 프로그램 "스트레스 팍팍" 2. 사업개요 텔레마케터를 대상으로 하여 이들이 업무상 겪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텔레마케터의 근무시 신체적인 긴장과 무리를 예방차원에서 도와줌으로서 업무의 질을 향상시키며 이에 따른 교육적 서비스와 행동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사전 스트레스 지수 검사와 사후 검사를 통해 스트레스 위험군에 있는 대상을 정하여 스트레스 대처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 아울러 신체적 경직과 긴장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참고문헌 * 김수연 외, 서비스직 노종자의 감정노동과 우울수준연구 . 대한산업의학회지, 2002 * 여성근로자 보건관리지침 개발 자료, 2003 * 네이버 뉴스 <텔레마케터의 직무> 2007 11.8 신성주 기자. *http://www.nice114.co.kr 다차원적 대처 척도의 개발. 한국 심리학회지, 임상, 13, 114~135. 키워드 스트레스, 프로그램, 텔레마케터, 목표, 개요, 내용 |
2017년 12월 2일 토요일
텔레마케터 직무 스트레스 프로그램
텔레마케터 직무 스트레스 프로그램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