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을 위한 선크림 마케팅플랜.pptx |
목차 Product introducing Environment 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onsumer decision making Marketing mix Conclusion 본문 Product introducing 종이비누와 유사한 형식의 고체형 선크림 야외활동 시 휴대가 편리 스포츠 활동 시 여럿이 나눠 쓰기 편리 흘러내리지 않아 위생적 Act! Always! Freely! AAF F 자외선 차단을 의미 A&A 선크림을 나눠 쓴다는 의미 시장 분석 남성 화장품 시장에 있어서 주 고객층이었던 20-30대 층 뿐만 아니라 최근 '꽃중년'이라는 이미지를 통하여 40-50대 층까지 남성 화장품 시장이 확대 특히나 남성 화장품 시장에 있어서 주 고객층인 20-30대 층은 최근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화장하는 남성으로 비춰지고 있으며 이들의 구매는 기존의 스킨과 로션, 기초제품을 너머 BB크림과 같이 색조 기능이 있는 화장품에 대한 Needs를 표현 남성 화장품 시장에 있어서 주 고객층이었던 20-30대 층 뿐만 아니라 최근 '꽃중년'이라는 이미지를 통하여 40-50대 층까지 남성 화장품 시장이 확대 특히나 남성 화장품 시장에 있어서 주 고객층인 20-30대 층은 최근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화장하는 남성으로 비춰지고 있으며 이들의 구매는 기존의 스킨과 로션, 기초제품을 너머 BB크림과 같이 색조 기능이 있는 화장품에 대한 Needs를 표현 키워드 마케팅플랜, 선크림, 마케팅, 남성 |
2017년 6월 1일 목요일
남성들을 위한 선크림 마케팅플랜
남성들을 위한 선크림 마케팅플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