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에쿠스 광고전략.pptx |
목차 1. 에쿠스의 현재 2. 에쿠스 의 성공 3. 인쇄광고 시안 본문 BMW 520d(국내수입차 중 베스트셀링) → 2월 485대, 3월 778대, 4월 899대 벤츠 E300 → 2월 275대, 3월 482대, 4월 420 쌍용차 체어맨W → 1월 212대, 4월 206대 현대차 에쿠스 → 연초부터 4월까지 매달 900~1천대의판매량을 꾸준히 유지 중 1. 에쿠스를 살 수 있는 계층은 한정적이다 2. 에쿠스를 타고 있는 사람들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에겐 에쿠스의 브랜드 가치가 상대적으로 낮다 키워드 광고전략, 에쿠스, 광고론, 광고, 전략, 인쇄광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