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의 용품 스폰서십을 통한 레버리지 전략.ppt |
목차 1) Intro - 아디다스 경영이념 - 우리조 간단 소개( 마케팅컨셉&슬로건 ) 2) K리그와 아디다스 - 아디다스의 K리그 마케팅 - K리그 시장을 선택한 이유 3) RENEW 타겟팅 20-30대 + 10대 4) 레버리지 전략 (1,2,3,4) 5) 월별플랜 6) 기대효과 본문 Intro 아디다스 경영 이념 "스포츠가 있는 곳에는 항상 아디다스가 있다." Our goal as a Group is to lead the sporting goods industry with brands built upon a passion for sports and a sporting lifestyle A+ Superior Most Relation 고객과의 관계에서 최상의 브랜드 '아디다스'가 되겠습니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내 A-Rolling Board F50i스폰서광고 아디다스 슈팅 체험존 이벤트행사 및 경품행사 FC서울 귀네슈 감독과 함께 청소년 축구 이벤트 개최 일산 라페스타 아디다스 매장 팬사인회 FC서울 vs LA갤럭시 친선경기 With 데이비드 베컴 마케팅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첫골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 오프라인 매장 팬사인회 및 경품행사 키워드 스폰서십, 용품, 레버리지, 아디다스 |
2017년 6월 2일 금요일
아디다스의 용품 스폰서십을 통한 레버리지 전략
아디다스의 용품 스폰서십을 통한 레버리지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