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시경영론] 정원 박람회.pptx |
목차 1.관련산업/환경 분석 2.전시회 분석 3.전시회 개선/발전 전략 본문 개최 목적 자국의 화훼산업 발전 수단으로 민간협회가 중심이 되어 박람회 개최 하고, 예산을 중앙 및 지방 정부가 보조하여 원예업체의 개발된 신품종 및 원예종 화훼류의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 목적 지역 이미지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꽃 박람회 개최 (예, 일본 오사카, 효고, 독일의 켈젠키르헨 꽃박람회) - 오지개발 촉진 및 지역홍보 문화수준 ▷ 문화 생활에 대한 관심 증가 - 경제수준 향상 주 5일제 본격적 시행 문화여가를 위한 가계당 지출 비율의 증가. ▷ 전시산업 - 전시장 면적 : 2000년 5만 7478㎡ → 2010년 17만 7960㎡ - 전시회 개최 : 2000년 132건 → 479건 - 전시산업발전 기본계획 (5년) 최종 확정 발표 - 전시산업발전법 제정 키워드 국제전시경영론, 정원, 경영론, 박람회, 전시회 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