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포스코의 글로벌 경영 -유럽시장 진출전략.pptx |
목차 기업선정동기 포스코 소개 세계의 철강산업 신시장개척 유럽시장 작성소감 본문 01 기업선정동기 포스코는 우리나라의 대표철강기업. 1960년대부터 시작한 오랜 역사를 가진 기업.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 > 글로벌 경영수업에 맞는 기업으로써 포스코가 어떤 전략과 경영방식으로 세계 철강시장의 자리에 우뚝 서게 되었는지 알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업소개 - 세계 최고의 철강 기업으로 자리잡은 대한민국 대표기업. - 세계 철강업체 중 가장 견실한 성장을 거듭. - 1998~1999년, 2001년 ; 세계 1위의 철강업체. -> 이후 경쟁사들의 M&A로 인해 1위권 밀려남. 포스코 글로벌 경영 분석 포커스 국가군 -베트남, 중국, 인도 -글로벌 구매거점, 설계센터 인큐베이트 국가군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중장기적으로 새로운 사업영역 확대 키워드 국제경영, 유럽시장, 진출전략, 글로벌, 포스코, 신시장개척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