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
2017년 1월 1일 일요일
서비스마케팅 풀만호텔CITY7 PULLMAN AMBASSADOR HOTEL분석
서비스마케팅 풀만호텔CITY7 PULLMAN AMBASSADOR HOTEL분석
[서비스마케팅] 풀만호텔[CITY7 PULLMAN AMBASSADOR HOTEL]분석.pptx
목차
Ⅰ. 선정동기
Ⅱ. 환경분석
Ⅲ. SWOT
Ⅳ. STP
Ⅴ. 7P
Ⅵ. 고객리뷰
Ⅶ. M O T
Ⅷ. 피쉬본다이어그램
Ⅸ. 서비스청사진
Ⅹ. 갭 유형
. 결론
본문
I. 선정동기
주 5일 근무제
여가시간의 증대
가족중심의 주말숙박관광 증가
창원 유일의 특1급호텔
인근 지역 유일의 특1급 호텔
공업지역 창원의 특수성으로 끊임없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
키워드
풀만호텔
,
서비스마케팅
,
마케팅
,
분석
,
서비스
,
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