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0일 월요일

할리스에프앤비자기소개서견본,할리스애프엔비자소서,할리스F&B합격자소서견본,할리스에프앤비(재경분야)공채입사지원서,할리스에프앤비 자기소개서 합격족보

할리스에프앤비자기소개서견본,할리스애프엔비자소서,할리스F&B합격자소서견본,할리스에프앤비(재경분야)공채입사지원서,할리스에프앤비 자기소개서 합격족보
할리스에프앤비자기소개서견본,할리스애프엔비자소서,할리스F&B합격자소서견본,할리스에프앤비(재경분야)공채입사지원서,할리스에프앤비 자기소개서 합격족보.hwp


목차
1.자유양식으로 서술하시오


본문
"3명의 멘토"

저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3명의 멘토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멘토를 만날 때마다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갖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시절, 사춘기가 찾아오면서 학업을 포기하고 잠시 엇나간 경험이 있습니다. 그 때 담임선생님께서 저의 마음을 이해해주셨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누가 봐도 제가 잘못한 상황이었지만 담임선생님께서는 저를 나무라기보다는 먼저 저를 이해해주시고 제 말을 경청하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담임선생님을 보면서, 저 또한 선생님의 말씀에 더 귀 기울이게 되었고, 어린왕자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공부의 즐거움을 알게 해주셨습니다. 두 번째 멘토는 제가 어학 연수기간 동안 만난 영어 선생님입니다. 제가 영어를 전혀 못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시고, 엄청난 과제를 내주시면서 저를 극한 상황에 까지 몰아넣으셨습니다.


키워드
멘토, 제가, 담임선생님, 담임, 만난, 번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