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hwp |
목차 Ⅰ.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 3 Ⅱ. 중년층의 이용 증가 4 Ⅲ. 남성과 여성의 비율차이 5 Ⅳ. 요일에 따른 구매패턴 6 Ⅴ. 복합적인 요인 작용 6 본문 Ⅰ.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 22일 삼성카드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를 분석한 결과 2012년 6월부터 지난 5월까지 1년간 인터넷 쇼핑을 한 40~60대는 전체의 52.8%를 차지했다. 인터넷쇼핑은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은 장소에 상관없이 수 많은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구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직접적인 구매도 가능한 일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2291871 <한국경제>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821527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9020049 <한국경제> 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134540 <서울경제>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011745270310 <뉴스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9/01/2013090101056.html <조선일보>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830141644740&ts=144150 <경제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9010100006850000177&cDateYear=2013&cDateMonth=09&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http://news.hankooki.com/lpage/entv/201309/h20130901184556133420.htm <한국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158771 <한국경제> 하고 싶은 말 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보고서 키워드 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인터넷쇼핑고객 |
2017년 1월 28일 토요일
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보고서
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보고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