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9일 일요일

대림씨엔에스자기소개서 대림C&S 합격자 자기소개서예문_대림C&S합격자소서샘플_대림씨앤에스공채입사지원서견본_대림씨엔에스채용자기소개서자소서_대림C&S자소서족보

대림씨엔에스자기소개서 대림C&S 합격자 자기소개서예문_대림C&S합격자소서샘플_대림씨앤에스공채입사지원서견본_대림씨엔에스채용자기소개서자소서_대림C&S자소서족보
[대림씨엔에스자기소개서] 대림C&S 합격자 자기소개서예문_대림C&S합격자소서샘플_대림씨앤에스공채입사지원서견본_대림씨엔에스채용자기소개서자소서_대림C&S자소서족보.hwp


목차
1.자기소개서


본문
"마케팅은 관찰력이 필요하다."

평소 궁금한 사항은 꼭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해결이 안 되는 일은 "왜?"라는 질문과 "어떻게 하면 될까?"라는 질문을 수없이 던지면서 해결하고자 합니다. 대학에 들어와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할 때쯤 삼촌께서 카페를 창업한다고 하셨습니다. 과연 테이블 당 회전율이 얼마나 되어야 하고 카페 내에 무엇을 비치하여야 할지 고민을 하였고, 20군데나 되는 카페를 돌아다니며 손님들의 평균 체류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와서 무엇을 하는지 유심히 관찰하였습니다. 총 150명의 손님을 만났고 평균 체류시간은 70분 그리고 대부분 손님은 여성이 90%로 절대적으로 많았습니다.


키워드
대림, 씨엔, 마케팅, 시간, 체류시간, 자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