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 1 사업소개 비 전 주요제품 Chapter 2 환경분석 Market Analysis Customer Analysis 5 Forces model / SWOT Analysis Chapter 3 STP 전략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Chapter 4 마케팅 믹스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Chapter 5 목표 Chapter 본문 ㈜자연의 모든것(총각네)과 제휴를 통한 과일 공급 ->기존의 '총각네' 가 가진 신선함, 일관성 있는 맛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활용 마케팅 믹스 공감 1. 제품의 신선함에 대한 공감 및 신뢰성 제고 2. 유기 농산물 인증 부착 3. '총각네'와 제휴를 맺어 과일을 공급받는 점을 어필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키워드 사업계획서, 창업, 창업계획서, 도시락 창업, 과일도시락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