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일 일요일

기아자동차 20,30대 타겟(엔트리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기아자동차 20,30대 타겟(엔트리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기아자동차 20,30대 타겟(엔트리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pptx


목차
-KIA Car Café 예상효과

전략 3. KIA + DIMF
-DIMF의 전망
-DIMF의 당면 위기
-KIA + DIMF(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PROJECT
-KIA + DIMF 예상효과
예산 및 일정

본문
1. KIA를 고급화된 라이프 스타일로 인식
타 대리점과는 차별화된 이미지 홍보 가능


2. 잠재적 구매자 & 실제구매자인 2030에게
KIA의 컨셉을 거부감 없이 홍보 가능


3. 이색 카페로서 Off-line 홍보의 거점이 됨


하고 싶은 말
기아자동차 20,30대 타겟(엔트리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발표레포트입니다.

키워드
기아자동차, 마케팅, 엔트리카, 현대차, 20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