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KIA Car Café 예상효과 전략 3. KIA + DIMF -DIMF의 전망 -DIMF의 당면 위기 -KIA + DIMF(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PROJECT -KIA + DIMF 예상효과 예산 및 일정 본문 1. KIA를 고급화된 라이프 스타일로 인식 타 대리점과는 차별화된 이미지 홍보 가능 2. 잠재적 구매자 & 실제구매자인 2030에게 KIA의 컨셉을 거부감 없이 홍보 가능 3. 이색 카페로서 Off-line 홍보의 거점이 됨 하고 싶은 말 기아자동차 20,30대 타겟(엔트리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발표레포트입니다. 키워드 기아자동차, 마케팅, 엔트리카, 현대차, 20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