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의 경영전략.pptx |
목차 01 산업의 흐름 및 특징 ⑴ 세계적 트렌드과 한국 ⑵ 산업의 수익률 ⑶ 경쟁사와 시장점유율 ⑷ 경쟁구도 ⑸ 핵심역량 02 기업선정 ⑴ 기본조사 -선정이유,연혁,설립자,해외지사 및 진출국, 계열사 ⑵ 해외 진출방식 ⑶ 부가사항 본문 국내 Top 3사 비교 1. SM.ENTERTAINMENT 현지화전략 합작투자와 해외지사를 통한 해외진출 시장지향전략 World wide 콘텐츠 제작을 통한 현지 시장공략 2. YG ENTERTAINMENT 합작투자 형식으로 해외진출 전문적인 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 및 대중화 YG만의 색깔을 고수 및 하나의 브랜드화 3. JYP ENTERTAINMENT 현지화 전략 음반사/에이전시/프로듀서와의 커넥션 현지 음반 시장의 메이저 라인 공략 표적 소비층을 기반으로 마케팅 youtube 활용 키워드 질, 경영전략, 경영, 엔터테인먼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