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6일 일요일

SM 엔터테인먼트의 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의 경영전략
SM 엔터테인먼트의 경영전략.pptx


목차
01 산업의 흐름 및 특징
⑴ 세계적 트렌드과 한국
⑵ 산업의 수익률
⑶ 경쟁사와 시장점유율
⑷ 경쟁구도
⑸ 핵심역량

02 기업선정
⑴ 기본조사
-선정이유,연혁,설립자,해외지사 및 진출국,
계열사
⑵ 해외 진출방식
⑶ 부가사항



본문
국내 Top 3사 비교

1. SM.ENTERTAINMENT
현지화전략
합작투자와 해외지사를 통한 해외진출
시장지향전략
World wide 콘텐츠 제작을 통한 현지
시장공략

2. YG ENTERTAINMENT
합작투자 형식으로 해외진출
전문적인 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 및 대중화
YG만의 색깔을 고수 및 하나의 브랜드화

3. JYP ENTERTAINMENT
현지화 전략
음반사/에이전시/프로듀서와의 커넥션
현지 음반 시장의 메이저 라인 공략
표적 소비층을 기반으로 마케팅
youtube 활용


키워드
, 경영전략, 경영, 엔터테인먼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