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9일 수요일

종합사회복지관자기소개서

종합사회복지관자기소개서
종합사회복지관자기소개서.hwp


목차
종합사회복지관 자기소개서
(성 장 과 정)
<" 나의 웃음으로 행복한 가정을 ">
(학교생활 및 활동사항)
<" 사회복지사를 꿈꾸게 한 나의 전환점 ">
(입사 후 포부)
<" 함께 행복해지는 사회복지 ">


본문
지금까지 저의 가슴 속에 항상 간직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나의 웃음으로 행복한 가정을"
저희 가족의 가훈이자 제 인생의 지침이 되어 주고 있는 아버님의 말씀입니다. 초중고 지금의 대학생활에 이르기 까지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남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경제적으로 넉넉하진 않지만 항상 웃음이 가득한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주시고 저희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저의 아버지께서는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근무 후에는 미래를 위해 이용자격증을 공부하시고 늘 성실하게 일하시는 모습을 저희에게 보여주시면서 남들이 안 보이는 곳에서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런 가르침으로 지금의 저는 항상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성실하게 임하는 마음가짐을 배울 수 있었고 저의 웃음으로 다른 사람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런 것들이 제가 사회복지를 선택하게 된 계기가 되어 늘 그 마음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생활 및 활동사항)
<" 사회복지사를 꿈꾸게 한 나의 전환점 ">
저 밖에 모르던 놀기 좋아하는 초등학생, 막연하게 법학을 공부하고 싶었던 중학교 시절을 거쳐 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저의 인생이 큰 전환점을 맞이하였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학교에서 봉사활동 동아리 '헬퍼스' 라는 곳에서 활동을 하면서 독거노인 분들을 찾아뵙고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구직자 여러분에게 올바른 길잡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키워드
복지, 사회, 종합, 종합사회복지, 소개서, 소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