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식자재 마트와 다이소의 특성 및 현황과 전망

식자재 마트와 다이소의 특성 및 현황과 전망
식자재 마트와 다이소의 특성 및 현황과 전망.pptx


목차
다이소
식자재마트
- 장보고 식자재 마트
- 농협 하나로 마트
- 다농 마트
식자재 마트의 문제점
미래 전망
현장 조사 사진
참고문헌


본문
식자재란?

-가공 정도에 따라 가공이 안된 신선농축수산물, 산지 유통센터, 물류센터, 매장 등에서 세척 탈피 단 등의 단순 가공을 거친 단순가공식품, 가공 공정을 통해 그 형태나 성질 등이 변화한 일반 가공식품 등을 말한다.

현황

-현재 93%에 달하는 식자재 유통 매출이 농협하나로마트, 다농마트, 장보고마트와 같은 전문 유통업체 식자재 마트인 중소규모의 도매업체에 의해 일어나고 있음.



참고문헌
다이소 홈페이지 www.daiso.co.kr
다이소 자료 http://cafe.naver.com/cseconomics/39
기사http://www.joongdo.co.kr/jsp/article/article_view.jsp?pq=201304150247
http://www.kbench.com/life/?no=115467&sc=1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227023009

미래의 기업형 식자재유통업체와 외식업의 진정한 파트너쉽-엄정호
농협경제연구소-국재식자재시장의 동향과 시사점
식자재 유통 산업 세미나 저성장 시대 먹거리, 식자재 유통시장에 주목하라 - 엄정호 다이소 자료
http://www.yeongnam.co.kr/mnews/newsview.do?newskey=20130411.010030753090001&mode=newsView


키워드
다이소, 전망, 특성, 마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