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여명 808 프로모션 전략

여명 808 프로모션 전략
여명 808 프로모션 전략.pptx


목차
Ⅰ. 신제품의 시장성
- 음주와 웰빙
- 젊은 세대
Ⅱ . 개선점
- 맛
- 가격
- 프로모션
Ⅲ. '새로운 여명 808'
- STP
- 제품소개
- 프로모션
- 광고컨셉


본문
1인당 음주소비량 감소, 웰빙열풍으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

술자리 3번 중 1번 과음, 다음날 두통, 위장장애, 피로감 등의 고통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경쟁자들로 현재 포화상태라는 숙취해소음료 시장, 그러나 음주를 하는 성인들 중 일부만이 숙취해소음료를 이용, 충분히 시장 확대 가능, 웰빙문화를 체험하며 자라난 젊은 세대들이 성인이 되고, 직장인이 되고 있기에 전망 또한 밝다고 볼 수 있다.


숙취해소음료와 에너지드링크의 성분들을 섞을 경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Q: 기존의 제품에 박카스 등의 비타민음료 성분을 포함시키면 신체에 안좋은 영향을 줄수도 있나요?

- 약재가 아닌 천연차이기 때문에 비타민음료 성분을 포함시켜도 신체적 변화나 본래의 기능에 별 문제는 없다. 자세한 성분비를 알고 싶다면 연구팀으로 연결시켜주겠다.

→'건강음료'라는 취지에 맞도록
카페인성분은 본래의 맛을 잃지 않는 선에서 제거하는 방안


키워드
모션, 여명, 프로, 프로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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