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pptx |
목차 1.Online Marketing Display ads Algorithmic search Sponsored search Social media Online distributors 2. Priority Social Media Priority in marketing ways Effective ways to use social media Q&A 본문 Display ads 주요 특징 -웹사이트 곳곳에 광고 배치 -풍부한 그래픽 -노출당 가격을 매김 -광고자리가 중요하지만 광고자들의 인식이 부족 장점(Pros) -애니메이션으로 풍부한 그래픽 제공 -좋은 광고 자리를 선택가능 단점(Cons) -관심 없는 광고는 무시된다 -노출당 가격을 매기기 때문에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아도 비용이 든다 Algorithmic Search 주요 특징 -검색엔진은 알고리즘의 결과를 화면 상단에 보여준다 -검색엔진의 순위는 사이트 페이지 내의 키워드의 빈도수와 위치, 링크된 다른 웹 페이지와 링크의 위치 및 빈도수에 기초한다 -웹사이트 디자이너가 새로운 콘텐츠를 엔진의 데이터베이스에 제출할 수 있도록 유지한다. -검색엔진은 순위 변경에 넓은 재량권을 소유한다 장점(Pros) -광고의 상업성 없이 소비자에게 제시한다 -검색엔진이 쉽게 해석할 수 있는 형식으로 제품을 제시한다 단점(Cons) -사이트가 특정 검색에 대응하여 나타난다는 보장이 없다 -특정 검색에 대응하여 사이트가 눈에 띄는 위치에 표시된다는 보장이 없다 -검색엔진의 품질에 대한 가이드가 막연하다 키워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계, 켱 |
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온라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