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pptx |
목차 Intro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Brand Positioning Fly up your passion Promotion Off-line On-line On-Off line Outro 본문 요즘 20 s Interest 대부분 대학생들과 사회 초년생들로 구성되며 학업, 취업 등 현실적인 고민에 관심을 보임 Lifestyle 주로 학과공부(52%) 및 대외활동(23%) 아르바이트(7%) 등으로 학기를 보낸다고 응답 Purchase pattern 최고의 제품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1원도 더 비싸게 살 수는 없다. 현실 취업 학점 인간관계 토익 대외활동 ≠ 이상 여행 버킷리스트 도전 성취 자유 젊은이들의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진에어의 답은? 열정을 향한 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 Fly Up Your passion ! " 키워드 브랜드, 진에어, 진에어의, 포지셔닝, 어의, 진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