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pptx


목차
Intro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Brand Positioning
Fly up your passion

Promotion
Off-line
On-line
On-Off line

Outro



본문
요즘 20 s

Interest
대부분 대학생들과 사회
초년생들로 구성되며 학업, 취업 등 현실적인 고민에 관심을 보임

Lifestyle
주로 학과공부(52%) 및 대외활동(23%) 아르바이트(7%) 등으로 학기를 보낸다고 응답

Purchase pattern
최고의 제품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1원도 더 비싸게 살 수는 없다.

현실
취업 학점 인간관계 토익 대외활동



이상
여행 버킷리스트
도전 성취 자유

젊은이들의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 진에어의 답은?

열정을 향한 진에어의 브랜드 포지셔닝
" Fly Up Your passion ! "




키워드
브랜드, 진에어, 진에어의, 포지셔닝, 어의, 진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