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내부환경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pptx |
목차 시장선정 현재 해외전략 분석 PB 시장선정 PB를 통한 미국시장 진출방법 기대효과 본문 현재 농심 해외 전략 분석 -현재의 전략을 바꿔야 하나? 1)중국, 미국의 1, 2위 기업의 시장 점유율이 80%에 육박 (마치 국내의 농심처럼 독점적 ) 2)현재 농심 중국 5위, 미국 3위의 점유율 3)신라면, 신라면 블랙의 매운 맛이 시장 장악 못하고 있음 -일등이라면'의 분석 1)차별화 전략을 버린다면 오히려 더욱 살아남기 어려움 2)비슷한 맛의 라면을 개발하여 비슷한 가격에 판매하면 경쟁력 없음 3)현재 차별화 전략 고수해야 함 (장기적 안목 필요) =>PB상품 전략을 함께 실행하여 매출 증대 꾀함 키워드 내부, 환경, 농심의, 분석, 농심의내부환경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