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pptx |
목차 1. 커뮤니케이션 진행 과정 2. 사례 분석 1) TV 광고 성공/실패 사례 2) 간접광고 성공/실패 사례 3. Q & A 참고문헌 및 출처 본문 1. 커뮤니케이션 진행 과정 -주제 선정 -주제 확정 -자료수집 및 선정 -최종 모임 <주제 선정> 3/18 (2차 모임) -각자 생각해 온 주제로 자유 토론 -주제 선정 시 고려사항 기업 경영 중 커뮤니케이션의 문제 발생 상황 고려 기업과 기업 관계 기업과 고객 관계 기업 내 상사와 부하 관계 -자료 수집의 용이성과 흥미 유발을 위해 기업과 고객 관계로 의견이 모아짐 우리 스스로가 고객이기에 기업과 고객 관계에 대한 조사에 흥미를 가짐 참고문헌 논문 "광고주의 매체 이용 실태에 관한 연구" (박원기,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2012) "락앤락:밀폐용기시장의 작은 거인(차태훈 외, 한국외국어대학교, 2006) "TV 드라마 속 PPL 형태에 따른 광고효과와 소비자의 인식 연구" (김영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0) 그래프 http://www.fashionchannel.co.kr 기타 자료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218138 두산 백과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210140100107790006591&cDateYear=2012&cDateMonth=10&cDateDay=14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210907 키워드 광고, 사례, 실패, 비, 분석, 성공 |
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광고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광고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