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6일 일요일

`숭례문` 프로모션 전략

`숭례문` 프로모션 전략
`숭례문` 프로모션 전략.pptx


목차
상황분석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마케팅 현안
STP 분석
4P Mix Strategy


본문
SWOT 분석

1)S
국보 1호
공원조성
다른 문화재에 비해 화재 대비 시설 강화
내부공개
숭례문의 성곽 일부 복원
입장료가 없음

2)W
내부공개 6시까지만 개방
한정된 볼거리
편의시설 없음
예전 그대로의 모습이 아님

3)O
동북공정 등의 우리나라 역사 위협
성곽 복원으로 체험의 기회 증가
접근성 용이
여러 역사유적지와 근접

4)T
화재사건 재발의 가능성
문화재의 날과 같은 기념일이 없음
역사 인식을 위한 부가적인 요소 부족
보강 시 많은 비용 투입
문화재 훼손


키워드
, 모션, 프로, 프로모션, 숭례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