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례문` 프로모션 전략.pptx |
목차 상황분석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마케팅 현안 STP 분석 4P Mix Strategy 본문 SWOT 분석 1)S 국보 1호 공원조성 다른 문화재에 비해 화재 대비 시설 강화 내부공개 숭례문의 성곽 일부 복원 입장료가 없음 2)W 내부공개 6시까지만 개방 한정된 볼거리 편의시설 없음 예전 그대로의 모습이 아님 3)O 동북공정 등의 우리나라 역사 위협 성곽 복원으로 체험의 기회 증가 접근성 용이 여러 역사유적지와 근접 4)T 화재사건 재발의 가능성 문화재의 날과 같은 기념일이 없음 역사 인식을 위한 부가적인 요소 부족 보강 시 많은 비용 투입 문화재 훼손 키워드 비, 모션, 프로, 프로모션, 숭례문, 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