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스포츠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스포츠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스포츠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pptx


목차
Part. 1
스포츠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Part. 2
Naming rights
Sportainment
CSR


본문
<Naming rights>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

본디 명칭 사용권의 개념은 위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거액의 기부자를 기리기 위해 그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칭을 만드는 것에서 그 유래

-장점
기업브랜드 노출 극대화
스포츠 구단 재정 확보

-단점
상업적 수단에 구단의 전통 실추 가능성


키워드
마케팅, 변화, 스포츠, 패러다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