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성장전략.pptx |
목차 01기업소개 결혼정보회사란 기업의 미션/비전 기업연혁 02환경분석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SWOT분석 03전략 서비스 계열확장 전략 서비스 다각화 전략 04마케팅 제안점 문제점과 개선방안 향후전략 본문 01기업소개 <결혼정보 회사란> 배우자 정보 제공 및 맞선 주선, 사이버 맞선 주선과 웨딩 인터넷 포털 사이트 운영 등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회사연혁> 1995 결혼정보회사 듀오 설립, 국내최초 매칭프로그램 개발 2000 벤처기업 지정 ,웨딩전용 서비스 오픈 2002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시작 2003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모바일 사업 시작 2004 듀오프렌즈 오픈 2005 업계최초 성혼률 1만명 돌파, 듀오웨드, 웨딩박람회 개최 2006 듀오아카데미 신설, 듀오 웨딩페어 오픈 2008 웨딩멀티플렉스 듀오웨딩힐스 오픈 2010 가족행복 컨설팅 브랜드 듀오 라이프 컨설팅 업계 최초 모바일 웹 오픈 2012 소셜데이팅 데이트북 오픈 키워드 결혼, 정보, 성장전략, 결혼정보회사, 성장, 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