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 하우스 STP & IMC 전략.pptx |
목차 1. Subject 2. Introduction 3 Analysis 4. STP & IMC 5. Strategy 6. Q&A 본문 브랜드 히스토리 1995년 4월 에뛰드 탄생 2005년 8월 1호점 오픈 2007년 4월 100호점 오픈 2007년 11월 해외 오픈 2010년 2월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0년 12월 해외 100호점 핵심 컨셉 : 고품질, 합리적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브랜드 철학 : 매일 새롭고 신나고 재밌게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시사점 기존의 여성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시장 성장 추세를 따라 남성 고객확보가 필요. 에뛰드의 1825 컨셉에 따라 10대 후반, 20대 초반의 젊은 남성을 타겟. 키워드 IMC, 왬드, 하우스, STP,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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