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9일 토요일

4개의 통장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4개의 통장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4개의 통장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hwp


본문
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고등학교부터 막연하게 있었다. 하지만 추천하는 책을 읽어봐도 이해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아주 기본적인 책을 읽어봤지만 이번엔 너무 기본적인 내용이라서 뭔가가 부족했다. 그렇게 어물쩡하게 시간이 지나가고 대학교 2학년 교양과목으로 생활재테크를 수강하면서 '4개 통장' 을 접하게 되었다. 알기 쉬운 단어와 이해하기 쉬운 예를 들어 자세하게 설명하여 이해를 도와주는 책인 듯 싶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왜 재테크를 하게 되는지에 대해 서술하면서 내용은 시작된다. 여러 이유로 재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재산을 늘리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다고 한다. 성공하여 목돈을 만진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같은 방식으로 투자를 해서 실패한 사람이 대부분이다.


키워드
4개의 통장, 줄거리, 요약,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