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매너, 개념, 특징, 전화응대 매너, 국제 비즈니스 매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ppt |
목차 비즈니스 매너의 중요성 기본 비즈니스 매너 전화응대 예절 국제 비즈니스 매너 본문 개인의 태도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이루는 모든 상황은 에티켓과 관련되어 있다. 또한 인간관계의 형성은 당신의 기본태도에서부터 시작된다. 다른 사람과 접촉을 하는 방식, 상대에게 존중을 표현하는 방법, 상대에 대한 예의, 이 모든 것들은 당신의 태도를 반영한다. 태도는 일생을 거쳐 지속적으로 개발되어야 하는 개인적인 자산이다. 당신의 태도는 당신의 행동을 결정지으며, 살아가는 동안 일상의 모든 면에서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에서 드러나게 된다. 당신의 태도는 당신의 몸짓, 업무를 수행하는 방법, 일에 대한 집중력,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 등으로 표현된다. □ 비즈니스 에티켓이란? 비즈니스 에티켓이란 주어진 상황에서 적절하게 행동하는 방법 그리고 주위 사람들과의 올바르게 교류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이다. 키워드 비즈니스, 비지니스, 매너, 개념, 특징, 전화응대, 매너, 국제 비즈니스, 매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비즈니스 매너, 개념, 특징, 전화응대 매너, 국제 비즈니스 매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비즈니스 매너, 개념, 특징, 전화응대 매너, 국제 비즈니스 매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