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뷔페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hwp |
목차 목차 1. 창업동기 및 회사소개 1-1. 창업자의 현황 2. 사업 개요 2-1 점포개요 2-2 사업성 3. 제품/서비스 3-1 사업 전략 방향 3-2 핵심 제품 3-3 입지 및 상권 분석 3-4 시장성 현황 3-5 경쟁사 분석 4. 마케팅 전략 4-1 SWOT 분석 및 홍보전략 4-2 시장/고객 세분화 5. 예산계획 5-1 초기투자비용 5-2 자금 조달계획 6. 재무계획 6-1 매출액 6-2 추정 손익계산서 본문 3. 제품 및 서비스 3.1. 사업전략방향. 약 50평 남짓의 상가를 임대하여 3가지 방식의 룸 구조식으로 개조한다. 각각의 방에는 20대를 겨냥한 귀여운 인테리어 구조, 중년층을 겨냥한 고급스런 인테리어 구조 , 비지니스사업 회의를 위한 깔끔한 인테리어 구조로 컨셉을 잡아서 개조한다. 시장 및 고객 타겟: 음식점은 많지만 항상 접하는 음식이 대부분이므로 , 학생 들에겐 다소 생소할수있는 점을 감안하여 10 -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온라인에서는 페이스 북이나, 카페를 형성하여 예약을 받고, 매장 이벤트, 쿠폰 혜택, 사진 업로드 등 의 다양한 혜택 및 홍보를 할 셈이다. 룸이 그렇게 많지 않아 하루에 받을수 있는 고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1:1마케팅을 통해 한번 온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듦으로써 그들이 주는 입소문을 기대할 수 있다. 키워드 초밥뷔페,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2017년 7월 31일 월요일
초밥뷔페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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