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일 일요일

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

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
[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pptx


목차
동기
기업소개
글로벌 및 일본 내 현황
동향
주요사업전략
향후전망


본문
화두
일본 IT 시장분석업체 BCN랭킹의 10월 2주차 휴대전화 판매 순위. 1~6위까지를 아이폰의 용량별 통신사별 모델이 모두 장악했다. 전주 1위였던 삼성 갤럭시S는 7위로 밀렸다. 조선일보 2011. 10. 20

i-phone 전략
서비스의 차별화 전략
타이온하트
자신의 심박수를 휴대폰을 통해 트위터와 유튜브에 전송하는 서비스
'CREATE JAPAN 2010'


참고문헌
http://www.nttdocomo.com/about/operating/index.html
http://www.nttdocomo.co.jp/
2011年のモバイル業界展望、CNET Japan、2011.1
글로벌 방송통신 동향리포트 제 36호, 한국인터넷진흥원, 2011.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2145647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70693&mn_name=news&cateId=02_07





키워드
사업전략, NTT, 주요, DoCoMo, 경영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