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pptx |
목차 동기 기업소개 글로벌 및 일본 내 현황 동향 주요사업전략 향후전망 본문 화두 일본 IT 시장분석업체 BCN랭킹의 10월 2주차 휴대전화 판매 순위. 1~6위까지를 아이폰의 용량별 통신사별 모델이 모두 장악했다. 전주 1위였던 삼성 갤럭시S는 7위로 밀렸다. 조선일보 2011. 10. 20 i-phone 전략 서비스의 차별화 전략 타이온하트 자신의 심박수를 휴대폰을 통해 트위터와 유튜브에 전송하는 서비스 'CREATE JAPAN 2010' 참고문헌 http://www.nttdocomo.com/about/operating/index.html http://www.nttdocomo.co.jp/ 2011年のモバイル業界展望、CNET Japan、2011.1 글로벌 방송통신 동향리포트 제 36호, 한국인터넷진흥원, 2011.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2145647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70693&mn_name=news&cateId=02_07 키워드 사업전략, NTT, 주요, DoCoMo, 경영학 |
2017년 7월 2일 일요일
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
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