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일 일요일

마케팅 CJ 행복한 콩 IMC 전략

마케팅 CJ 행복한 콩 IMC 전략
[마케팅] CJ 행복한 콩 IMC 전략.pptx


목차
1. 브랜드 컨셉

2. 마케팅 분석

3. IMC 전략


본문
■ BRAND CONCEPT
-기업이 개발하여 표적고객의 마음속에 심어주고 싶은 구체적 의미
-잘 정의된 BRAND CONCEPT은 특정 제품범주에서 소비자의 마음 장악가능
-BRAND CONCEPT의 전략적 관리는 브랜드자산을 강화, 소비자충성도 증대
EX)
동양맥주 NEX의 BRAND CONCEPT
깨끗한 맛의 맥주 ,젊은 맥주,좋은 보리로 만든 맥주,소비자가 선택한 맥주
일관되지 못한 컨셉으로 망함.

■ 행복한 콩 vs 풀무원 두부
행복한 콩 BRAND CONCEPT
無소포제, 無유화제, 기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깨끗한 프리미엄 두부

풀무원 BRAND CONCEPT

생활 속의 풀무원이라는
대표 컨셉 하
두부는 생식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컨셉


유사한 제품 컨셉


키워드
CJ, IMC, 마케팅, 전략, 행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