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행복한 콩 IMC 전략.pptx |
목차 1. 브랜드 컨셉 2. 마케팅 분석 3. IMC 전략 본문 ■ BRAND CONCEPT -기업이 개발하여 표적고객의 마음속에 심어주고 싶은 구체적 의미 -잘 정의된 BRAND CONCEPT은 특정 제품범주에서 소비자의 마음 장악가능 -BRAND CONCEPT의 전략적 관리는 브랜드자산을 강화, 소비자충성도 증대 EX) 동양맥주 NEX의 BRAND CONCEPT 깨끗한 맛의 맥주 ,젊은 맥주,좋은 보리로 만든 맥주,소비자가 선택한 맥주 일관되지 못한 컨셉으로 망함. ■ 행복한 콩 vs 풀무원 두부 행복한 콩 BRAND CONCEPT 無소포제, 無유화제, 기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깨끗한 프리미엄 두부 풀무원 BRAND CONCEPT 생활 속의 풀무원이라는 대표 컨셉 하 두부는 생식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컨셉 유사한 제품 컨셉 키워드 CJ, IMC, 마케팅, 전략, 행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