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사교 매너, 에티켓, 개념, 특징, 매너, 사례, 악수, 인사 예절, 명함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pptx |
목차 들 어 가 며 1. 소개 매너 2. 인사 매너 3. 악수 매너 4. 명함 매너 마 치 며 본문 세계화 시대에 우리가 추구해야 할 가치와 이상은 결국 더불어 사는 사회이다. 각기 다른 이들이 서로 화합하고 원만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함께 따르고 지켜야 할 행동기준이 있어야 한다. 그 행동기준이 바로 매너이다. 국제화 시대인 지금 국제 수준의 매너를 익혀야 친구도 사귀며 비즈니스도 성공할 수 있으며 생존도 가능하게 된다. 국제적 비즈니스에 있어서도 성공은 70%의 매너에 의해 좌우 된다고 한다. 매너란 '훌륭한 태도'를 말하며 상대방을 대할 때 상대를 인정하고 폐를 끼치지 않으며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말한다. 매너는 일시에 몸에 배는 것이 아니라 뜨거운 태양 볕을 이겨낸 과일이 향기와 맛을 지니고 풍성하게 익어가듯 오랜 세월 동안 끈기 있게 스스로 익혀 나가야 할 과제와도 같다. 키워드 비즈니스, 비지니스, 사교, 매너, 에티켓, 개념, 특징, 매너, 사례, 악수, 인사, 예절, 명함,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비즈니스 사교 매너, 에티켓, 개념, 특징, 매너, 사례, 악수, 인사 예절, 명함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비즈니스 사교 매너, 에티켓, 개념, 특징, 매너, 사례, 악수, 인사 예절, 명함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