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소비자행동의 이해(지각)

소비자행동의 이해(지각)
소비자행동의 이해(1장).pptx


목차
1. 감각
2. 주의
3. 지각
4. 소비자지각과정
5. 지각과 마케팅전략

본문
개개인마다 지각의 차이가 있음
- 지각의 주관성(subjectivity)
관심 있는 자극만 지각 지각의 선택성(selectivity)
자극 대부분 오랫동안 기억되지 않음
지각의 일시성(Temporality)
개별적인 자극을 통합하여 기업전체 이미지로 받아들임
- 지각의 총합성(Summation)


참고문헌
소비자행동론(2011, 경문사) 외 1종

하고 싶은 말
소비자 행동론 지각편에 대하여 요약 정리된 자료입니다.

키워드
소비자행동의 이해, 지각, 태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