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의 이해(1장).pptx |
목차 1. 감각 2. 주의 3. 지각 4. 소비자지각과정 5. 지각과 마케팅전략 본문 개개인마다 지각의 차이가 있음 - 지각의 주관성(subjectivity) 관심 있는 자극만 지각 지각의 선택성(selectivity) 자극 대부분 오랫동안 기억되지 않음 지각의 일시성(Temporality) 개별적인 자극을 통합하여 기업전체 이미지로 받아들임 - 지각의 총합성(Summation) 참고문헌 소비자행동론(2011, 경문사) 외 1종 하고 싶은 말 소비자 행동론 지각편에 대하여 요약 정리된 자료입니다. 키워드 소비자행동의 이해, 지각, 태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