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일 일요일

교육학 만 4세 동화 읽기 수업계획안

교육학 만 4세 동화 읽기 수업계획안
[교육학] 만 4세 동화 읽기 수업계획안.hwp


목차
1.활동명
2.생활주제
3.활동형태
4.대상연령
5.집단크기
6.활동시간
7.활동목표
8.교육과정 관련요소
9.활동 자료
10.활동 방법
11.확장활동
12.참고 및 유의사항


본문
1. 동화 내용을 소개한다.
동화, 재미있는 동화, 나와 주세요!
앞표지 그림을 살펴볼까? 누가보이니?
표정이 어때? 왜 이런 표정을 짓고 있을까?
제목은 무엇일까?
다 같이 읽어보자. 어둠을 무서워하는 꼬마 박쥐
너희도 어둠을 무서워한 적 있니? 왜 무서워?
꼬마 박쥐는 왜 어둠을 무서워하는 걸까?
이번에는 뒤표지를 살펴보자.
무엇이 보이니? 손전등으로 무엇을 하는 것 같아?
이 꼬마 박쥐는 어둠을 너무 너무 무서워했는데 이제는 더 이상 어둠이 무섭지 않대. 어떻게 무서움을 이겨냈을까?
우리 꼬마 박쥐가 어떻게 이겨냈는지, 과연 우리가 생각한 방법이 나올지, 꼬마 박쥐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키워드
수업계획안, , 교육학, 계획안, 수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