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만 4세 동화 읽기 수업계획안.hwp |
목차 1.활동명 2.생활주제 3.활동형태 4.대상연령 5.집단크기 6.활동시간 7.활동목표 8.교육과정 관련요소 9.활동 자료 10.활동 방법 11.확장활동 12.참고 및 유의사항 본문 1. 동화 내용을 소개한다. 동화, 재미있는 동화, 나와 주세요! 앞표지 그림을 살펴볼까? 누가보이니? 표정이 어때? 왜 이런 표정을 짓고 있을까? 제목은 무엇일까? 다 같이 읽어보자. 어둠을 무서워하는 꼬마 박쥐 너희도 어둠을 무서워한 적 있니? 왜 무서워? 꼬마 박쥐는 왜 어둠을 무서워하는 걸까? 이번에는 뒤표지를 살펴보자. 무엇이 보이니? 손전등으로 무엇을 하는 것 같아? 이 꼬마 박쥐는 어둠을 너무 너무 무서워했는데 이제는 더 이상 어둠이 무섭지 않대. 어떻게 무서움을 이겨냈을까? 우리 꼬마 박쥐가 어떻게 이겨냈는지, 과연 우리가 생각한 방법이 나올지, 꼬마 박쥐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키워드 수업계획안, 세, 교육학, 계획안, 수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