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SPA브랜드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ZARA,H&M)와의 비교분석.pptx |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 2. SPA 산업분석 1) Quantitative Measures (1) 전체spa브랜드 규모 (2) 유니클로 자체 시장규모 (3)Competitors 분석 ZARA GAP H&M 그 외 2) Qualitative Measures - 시장진입장벽 - 경쟁력 - 유통경로 - 상품전략 - SNS마케팅 - 사회공헌활동 3. 시장분석과 마케팅전략 1) Market Segmentation 2) Targeting Strategy 3)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Competitor Analysis 1) ZARA ① SWOT 분석 ② Marketing Strategy 2) H&M ① SWOT 분석 ② Marketing Strategy 본문 유니클로는 롯데쇼핑과 합작법인 ㈜FRL코리아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진입하였다. 런칭 첫 해 8개 매장으로 시작해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롯데백화점, 롯데마트를 기반으로 급속도로 대형 유통망을 늘려 매해 60%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롯데쇼핑과의 계약이 후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 전략을 펼쳐 2009년에는 54개 유통망을 이용해 230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고 올해부터 3년간 매해 25개의 신규 점포를 출점한다는 계획으로 내년 2011년에는 80개의 유통망을 가지고 3200억 원에 달하는 매출액을 달성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유니클로, SPA, 마케팅, 패스트패션, 패션마케팅, ZARA, H&M |
2017년 6월 1일 목요일
유니클로 SPA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ZARA,H&M)와의 비교분석
유니클로 SPA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ZARA,H&M)와의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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