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일 목요일

아사히맥주 국내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aP전략분석및 아사히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PPT -아사히맥주 마케팅연구

아사히맥주 국내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aP전략분석및 아사히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PPT -아사히맥주 마케팅연구
아사히.pptx


목차
1. 아사히맥주 소개
(1) 기업히스토리
(2) 경영철학

2. 아사히맥주 국내시장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4. 아사히맥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아사히맥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사히맥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1) 광고전략 제시
(2) 프로모션전략 제시
(3) SNS활용전략 제시



본문
아사히 맥주 그룹은 최고의 품질과 정성을 담은 행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고 세계인의 건강으로 풍요로운 사회실현에 공헌

(1) 살아있는 맛, 신선도
생맥주, 아사히 생
(100% 중국 현지 공장에서 생산)
엔젤링

(2) 롯데의 공격적인 마케팅
롯데의 탄탄한 영업망과 유통망 활용

(3) 고급화
질 좋은 고급 맥주 이미지

- 해외맥주 수입량 증가 추세
정보의 발달과 해외 맥주시장과의 교류가 커져 관심과 수요 증가하고 유통채널 등은 앞 다투어 해외맥주 판매에 대한 유치를 시작
-> 그 결과 오늘날에 와서 해외맥주를 찾는 것은 국내 맥주를 접하는 것만큼 쉬워짐

FTA 등 무역 관세와 장벽의 완화로 가격적인 경쟁력에서도 더 이상 뒤지지 않게 되어, 편의점과 대형 마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다량의 선호하는 맥주를 사는 것이 간편해지고, 그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의 폭 또한 상당히 증대


하고 싶은 말
아사히맥주 국내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사히맥주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4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아사히, 수입맥주, 롯데아사히주류, 롯데주류, 아사히맥주

댓글 없음:

댓글 쓰기